- 특정 동작후에 호출되어야 하는 함수를 Engine이 아닌 application 수준에서 정해줄 경우 사용한다.
- 현재 지원중인 callback
- SetCallBack_BeforeMoveEtt
- 객체가 Move되기 전에 호출되는 callback을 지정한다.
- SetCallBack_BeforeDeleteEtt
- 객체가 Delete되기 전에 호출되는 callback을 지정한다.
- SetCallBack_AfterCreateEtt
- 객체가 create된 후에 호출되는 callback을 지정한다.
- 사용예
- 특정 객체가 create된 후에 UI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
- application 에서 UI를 변경하는 전역 함수를 만들고 SetCallBack_AfterCreateEtt에 해당 전역 함수를 등록한다.
- 필요한 동작에 대한 CallBack함수가 필요하면 CallBackManager에 직접 개발가능합니다.
2018년 1월 21일 일요일
CallBackManager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부대시설물 입력과 출력
방음벽을 횡단에서 추가하는 경우 사용자가 drag&drop으로 방음벽을 추가한다. 방음벽 객체를 생성한다. CAlignSubsidiaryMng::AddNoiseBarrierOnCrossSection 방음벽 설치 ...
-
방음벽을 횡단에서 추가하는 경우 사용자가 drag&drop으로 방음벽을 추가한다. 방음벽 객체를 생성한다. CAlignSubsidiaryMng::AddNoiseBarrierOnCrossSection 방음벽 설치 ...
-
m_Grid에 station 옵션을 설정 m_Grid.SetStationFormatText(HgAlignmentEntity_GetStationFormatText(m_pHg3DData)) 해당 cell을 station 타입으로 설정 ...
-
선형 bimroad 인터체인지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