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1월 21일 일요일

객체를 다시 그리기

    1. CEttBase::Create()
      1. 객체를 다시 그린다.
    2. CHg3DData:Regen()
      1. 최적화 되지 않은 객체만 다시 그린다.
      2. CEttBase::Create() 그린 객체는 최적화 되지 않은 객체로 등록된다.
      3. 결국 동일한 객체를 2번 그린다.
    3. CHg3DData::AddUnOptimizedEtt()
      1. 객체를 최적화 되지 않은 객체로 등록한다.
최적화 되지 않은 객체는 CHg3DData::Regen() 을 호출하면 화면에 그린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부대시설물 입력과 출력

방음벽을 횡단에서 추가하는 경우 사용자가 drag&drop으로 방음벽을 추가한다. 방음벽 객체를 생성한다. CAlignSubsidiaryMng::AddNoiseBarrierOnCrossSection 방음벽 설치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