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CHg3DData::AddEtt 된 객체는 반드시 CHg3DData::DeleteEtt 를 사용해서 삭제해야 한다.
- DeleteEtt시 Undo에 추가해야 하는지 설정한다.
- 사용자에 의해서 삭제하지 않은 경우 보통은 Undo에 추가하면 안된다.
- CHg3DData::AddEtt가 되지 않은 객체는 delete pEtt 를 해서 삭제한다.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부대시설물 입력과 출력
방음벽을 횡단에서 추가하는 경우 사용자가 drag&drop으로 방음벽을 추가한다. 방음벽 객체를 생성한다. CAlignSubsidiaryMng::AddNoiseBarrierOnCrossSection 방음벽 설치 ...
-
방음벽을 횡단에서 추가하는 경우 사용자가 drag&drop으로 방음벽을 추가한다. 방음벽 객체를 생성한다. CAlignSubsidiaryMng::AddNoiseBarrierOnCrossSection 방음벽 설치 ...
-
m_Grid에 station 옵션을 설정 m_Grid.SetStationFormatText(HgAlignmentEntity_GetStationFormatText(m_pHg3DData)) 해당 cell을 station 타입으로 설정 ...
-
심볼 추가 style이 심볼을 포함하는 경우에 해당 심볼파일 추가한다. 예) HgAlignmentEntity 는 HgAlignmentSymbol.dwg System style 추가 환경설정파일에 system styl..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