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심볼 추가
- style이 심볼을 포함하는 경우에 해당 심볼파일 추가한다.
- 예) HgAlignmentEntity 는 HgAlignmentSymbol.dwg
- System style 추가
- 환경설정파일에 system style을 추가한다.
- 예) HgAlignmentEntityConfig.xml
- Object style 추가
- object style은 객체별로 등록해야 한다.
- 추가된 Object style이 연관되어 있는 객체에 style의 path명을 등록한다.
- 예) CAlignEttHorizontalAlignment::SetHorStylePath
2018년 1월 21일 일요일
Object style 추가 방법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부대시설물 입력과 출력
방음벽을 횡단에서 추가하는 경우 사용자가 drag&drop으로 방음벽을 추가한다. 방음벽 객체를 생성한다. CAlignSubsidiaryMng::AddNoiseBarrierOnCrossSection 방음벽 설치 ...
-
Hg3DCad_PreviewInputDim 마우스 좌표에 걸리는 input dim을 highlight한다. Hg3DCad_CheckInputDim 마우스 좌표에 input dim이 있는지 검사해서 사용자에게 치수를 입력받고,...
-
특정 동작후에 호출되어야 하는 함수를 Engine이 아닌 application 수준에서 정해줄 경우 사용한다. 현재 지원중인 callback SetCallBack_BeforeMoveEtt 객체가 Move되기 전에 호출되는 ca...
-
GetStationMatchAlignment parameter const HGBOOL &bFast : TRUE - 빠른 검색을 한다.(모호한 상황에서 안 찾아 질 수 있다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